커뮤니티
>
  • 학술활동

ACADEMIC ACTIVITIES

학술활동


 


 

고객경험관리 세미나 교육

안녕하세요, 인플란트치과입니다!


 


 


 

 



 


 

토요일 센텀 디오임플란트센터 강의실에서 열린

고객경험관리 세미나 교육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진료시간이 끝난 후의 세미나 교육이라 다들 졸릴 법도 한데

모두들 교육 하나 하나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필기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세미나 교육 내용


 

- 고객경험관리의 정의

-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차별화 두기

-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디테일을 더하기

- 고객경험을 통한 진료가치 높이기


 


 



 


 

원내 구성원들간의 올바른 피드백 방법과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세미나 교육을 통하여 병원에서 종사하고 있는 각자의 위치와 그에 맞는 자세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 해볼 수 있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실무에서의 적용을 통하여 고객님들께 편리와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연구하며,

이전 보다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저희 인플란트치과가 되겠습니다.


 


 


 

진료시간안내 문구 진료시간